UNIwise(와이즈플로우 개발사)는 G-Cloud 10 프레임 워크에 의해 승인되고 공인되었으므로 영국의 교육 기관에서는 와이즈플로우를 구입하여 디지털 평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은 서비스에 대한 개별 조달 계약을 협상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저렴합니다.

물론, 교육 기관 내에서 평가 프로세스를 변경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와이즈플로우는 이것을 돕기 위해 3단계 파일럿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

첫 번째, 파일럿 계약이 성립되면 가장 먼저 고객과의 회의입니다. 이 회의에서 프로젝트의 목표, 기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또한 프로세스 내에서 역할을 할당하고 고객이 해야할 작업에 대해 안내합니다.

이 회의가 끝난 후 와이즈플로우의 모듈식 구조를 소개하며 시스템에 익숙해지도록 합니다. 그러면 다음 단계의 워크샵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태 회의, 워크샵 및 최종 계획 회의를 실행합니다.

고객의 현재 위치, 앞으로 필요한 부분을 상태 회의를 통해 알아보고, 이를 워크샵에 반영합니다. 워크샵은 시스템에서 수퍼 유저를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과정의 마지막에 최종 계획 회의를 통해 시험 템플릿이 생성됩니다. 이제 첫 번째 파일럿 테스트를 실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세 번째, 이 단계는 파일럿 테스트가 완료된 후에 진행됩니다.

여기서 테스트의 과정과 결과를 평가하고 협력의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에 합의하게 됩니다.

이렇듯 철저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평가 프로세스를 구축하게 됩니다.

[원문보기]
https://uniwise.dk/2019/05/16/procuring-digital-assessment-platform-g-cloud-10-framework/

Recommended Posts

No comment yet, add your voice below!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